공지사항
전자출결시스템(APP, Web)을 사용한 수강생 출결관리
- 등록일 : 2023-09-05
- 조회 : 2771
첨부파일
(붙임 2) 전자출결시스템 사용설명서_학생용 (2).pdf
전자출결 사용방법 학생용 간단 안내문.pdf
(최신)03-03-38.수업및학사운영규정(개정 2023.09.01.).hwp
수업및학사운영규정 제26조(출결관리)에 근거하여 전자출결시스템(APP) 설치 및 사용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설치가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1. 사용 목적: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우리대학은 효율적인 학사관리와 재학생 중도탈적 방지를 위해 전자출결시스템(APP, Web)의 출결정보를 활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출석 및 결석 정보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2. 수강생 출석 및 결석 정보관리 방법
가. 수업 시작 후 전자출결시스템 APP(휴대폰)의 "자동출석체크" 기능을 사용하여 출결 관리
- 부득이 수기로 출석 및 결석 정보를 관리하는 경우 수업종료 후 즉시 전자출결시스템(Web)
에 출석 및 결석 정보 입력
나. 전자출결시스템(APP) 설치 완료 기한: 2023.09.07.(목)까지
다. 전자출결시스템(APP, Web) 사용 방법: 붙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