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수의 견적 제출 공고] 학생휴게점 신축 데크설치 공사

  • 등록일 : 2015-02-13
  • 조회 : 2322
동명대학교 공고 제2015-23호
 
                                                               공사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학생휴게점 신축 데크 설치공사
나. 공사위치 : 동명대학교 산학협력관 앞 현장 확인 요망
다. 공사개요 : 데크 계단 설치 등 1식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조경시설물 설치공사업) 면허 등록업체로서, 견적참여자는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함.
 
3. 견적서 제출 방법
가. 견적서는 부가세를 포함한 산출내역을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총액이 표기되어 있어야 함
다. 산출내역서에는 제경비(산재보험료 및 고용보험료)를 반드시 반영하여야 하고, 낙찰업체는 사후 정산하여야 함.
라. 견적서는 직접 방문 제출, E-mail 접수, FAX 접수로 합니다. 단 E-mail 접수 및 FAX 접수는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반드시 접수확인 전화 요망.
【 E-mail : kimyh@tu.ac.kr FAX : 629-2000 】
 
4.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한 : 2015. 2. 17.(화) 13:00까지 / 총무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견적서 제출 마감 후 낙찰업체 개별 통보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이하 최저 견적가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견적참가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6.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7. 기타
가. 본 공고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국가법을 준용하며, 숙지후 참여하기 바람.
다. 낙찰자 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8. 문의처
□ 계약에 관한 내용 : 총무팀 김영현(☎629-0811)
□ 공사에 관한 내용 : 관재팀 윤태권(☎629-0844)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2. 13.

                                                                         동명대학교 총장